인스타그램 수집, 분석, 시각화를 한번에 !

SOMERS로 간편하게 SNS 데이터를 분석하고 엑셀 다운로드 받으세요.

SNS집중조명
페이스북 FYI : 사람들을 더 가깝게

2018. 1. 15. 11:36
이글은 #페이스북의 2018년도 첫번째 뉴스피드 FYI 소식입니다.

" Facebook은 사람들을 더 가깝게하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런 방법 중 하나는 사람들을 News Feed에서 친구와 가족의 의미있는 게시물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향후 몇 개월 동안 사람들이 관심있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순위를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

FYI는 For Your Information의 약자입니다.
페이스북 FYI 메인 이미지

새로운 업데이트는 무엇인가?

개인과 개인 사이에서 많은 대화가 발생한 게시물을 뉴스피드에서 더 많이 볼 수 있게 됩니다.
전체 공개 게시물 보다는 친구나 가족이 공유한 게시물을 더 많이 보여드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지와 전체 공개 콘텐츠에 미칠 영향은?

뉴스피드의 한정된 공간에 친구와 가족 소식이 더 많이 보여질 경우, 퍼블리셔나 비즈니스가 게재하는 전체 공개 콘텐츠의 노출이 적어질 수 있습니다.
하여 페이지의 도달율이나 동영상 시청 시간, 외부 유입 트래픽 등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내가 팔로우하는 페이지의 콘텐츠를 뉴스피드 상단에서 볼 수 있는지?

팔로우하는 게시물을 뉴스피드 상단에 많이 보고 싶다면 '페이스북 > 뉴스피드 기본설정 > 먼저 볼 사람 정하기' 를 선택후 원하는 페이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어떠한 페이지 게시물이 뉴스피드 상단에 노출되는지?

여러분이 가장 많은 대화를 나누는 콘텐츠를 게시한 페이지가 뉴스피드에서 보다 높은 위치에 놓여질 예정입니다.
부자연스럽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게시물의 댓글 수 를 늘리는 페이지의 콘텐츠는 뉴스피드 노출 순위를 낮춰 나갈 예정입니다.

뉴스피드 상에서 페이지의 콘텐츠가 사라질 것인가?

No. 뉴스피드 상에 페이지 게시물은 게속 노출될 것이며 그 빈도만 다소 낮아질 것입니다.
[페이스북 뉴스 바로가기]

번역, 편집 : 태그라이브 전략기획팀 (https://www.taglive.net)

인스타그램 수집, 분석, 시각화를 한번에 !

SOMERS로 간편하게 SNS 데이터를 분석하고 엑셀 다운로드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