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이벤트에 통합하는 방법
소셜 미디어 월

Social Media Wall
2017. 2. 01. 15:01
소셜미디어월 메인이미지 소셜미디어월 사례 다양해지는 SNS컨텐츠를 온라인만이 아니라 오프라인과 연결시키려는 시도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소셜 미디어 월의 사례를 알아봅시다. 나인 웨스트 뉴욕의 매장에 소셜 미디어 월을 설치,방문객이 쇼핑만 하는 것이 아니라
쇼핑경험과 연결된 컨텐츠를 만들도록 하여 브랜드 메시지의 증폭을 유도합니다. 콴타스&디즈니 플레인즈 디즈니는 비행기가 주인공인 애니메이션 플레인즈를 홍보하기 위해
콴타스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시드니 공항에 소셜 미디어 월을 설치했습니다. 그래미상 어워즈 그래미상 시상식에서 #Grammyatemp라는 해시태그를 공개하고 참석 뮤지션들이
본인의 SNS로 참여한 포스트들을 소셜 미디어 월에 노출시켰습니다. 아이폰런칭 호주의 Telsta에서는 아이폰 출시에 맞춰 매장내에 거대한 아이폰형태의
소셜 미디어 월을 만들어 실시간으로 사용자가 생성한 컨텐츠를 보여주었습니다. 삼성미술관 리움 국내의 삼성미술관 리움에서도 태그라이브를 이용한 소셜 미디어 월을 설치하여
아트스펙트럼 행사 관련 해시태그를 단 포스트들을 디스플레이했습니다. 소셜미디어월 활용 소셜 미디어 월은 오프라인 매장, 프로모션 행사, 페스트벌 등
다양한 영역에서 보여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소셜 미디어 월은 더 많이 활용되어질 듯 합니다.

글 / 편집 : 태그라이브 전략기획팀 (https://www.taglive.net)